[카드뉴스] 안산갑 국민의힘 장성민 후보, ,1호 공약은 ‘이민청 유치’

국민의힘 안산갑 장성민 후보, 출마선언문에서 정책공약 1호로 안산에  이민청 설치를 내걸고, 안산을 국제행정도시로 거듭나게 만들겠다" 약속

2024-03-10     다문화방송신문 22대 총선특별취재반

 

 

 

[다문화방송신문=김상현기자]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서 장성민 후보는 국민의힘에서 경기 안산갑 지역의 후보로 출마했다. 

장성민 후보는 출마선언문에서 정책공약 1호로 이민청 설치를 내걸었다. 이민청 설치를 통해 안산을 국제행정도시로 거듭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장 후보는 4차 산업혁명의 역동성을 활용하여 안산에 최첨단 산업단지를 조성하고 제조업과 경제중심지로 다시 세우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안산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되살리고, 상권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박정희 대통령은 반월 지역을 농지와 갯벌에서 혁신적인 공업단지로 변화시켜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동력으로 삼았다. 김대중 대통령은 중국과 인도 시장으로 뻗어나갈 중요한 경제적 요충지인 안산의 시화호 일대를 중심으로 한 서해안 시대를 열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산시민들께서는 기회를 충분히 주었다고 생각하며, 이제는 안산을 풍요롭고 활기찬 도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장 후보는 말했다.

장성민 후보는 서강대학교 대학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청와대 초대 국정상황실장, 16대 국회의원, 대통령당선인 정무특보, 대통령비서실 정책조정기획관, 대통령비서실 미래전략기획관 등을 역임했다.